세 번째 결혼 107회는 시청률 7.1%입니다. 노엘은 곰인형을 보여 달라고 했으나 정다정은 안나를 데리고 나가며 108회 시작합니다.
짐 찾으러 온 강세란에게 소금을 뿌립니다.
양집사는 강세란에게 절대 못 넘어간다고 하며 기대하라고 합니다. 강세란은 증거를 찾아보라고 합니다.
정다정은 방으로 들어와 밀가루를 뿌리며 계란까지 던집니다. 아무것도 못 가져간다고 챙겨가지 못하게 합니다.
강세란은 넌 곧 고통을 겪을 거라고 하며 나갑니다.
108회 세 번째 결혼에서 안나는 보배정이 좋다고 하며 사랑스럽게 웃습니다.
왕요한에게 자리를 찾아와야 한다며 손을 잡아줍니다.
납골당에서 뒷모습이 정다정 같았다며..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생각하며 다정이가 내 딸 고은이라고? 하며 혼잣말을 합니다.
왕요한에게 전화를 걸어 다정히 아버님 성함을 물어봅니다.
내 딸 고은이.. 내 딸이 다정이었다니 하며 웁니다.
이건 아니라고 하며 부정합니다.
보배정에 찾아온 노엘은 다정이를 빤히 쳐다보며 고은이라 하자 정다정은 내 어릴 때이름이라고 합니다.
이혼 확인하러 왔냐고 하며 그만 가달라고 합니다.
노엘은 다정아 엄마야.. 내가 네 엄마야.. 엄마라고 할 자격도 없지만 내 딸 고은아라고 하며 끌어안으며 미안하다고 하는 상상을 합니다.
그동안 정다정에게 상처 준 것을 생각하며 모진소리를 했다고 밖으로 나가서 웁니다.
백상철이 보배정에 찾아와 축하한다고 말하는 것을 보고 윤여사는 밖으로 쫓아냅니다.
왕제국을 찾아온 노엘은 내 딸 알고 결혼했는지 물어보며 이제 어떻게 사냐고 말하며 108회 세 번째 결혼은 끝났습니다.
109회 세 번째 결혼 예고편에서는 다정이를 놔달라고 왕제국에게 말을 하고..
당황한 왕제국은 전화를 걸어 이혼 서류 빨리 정리하라고 변호사에게 말합니다.
세 번째 결혼 108회 모든 것을 알게 된 노엘 여사였습니다.
재방송 가장 빠른 일정은 4월 1일 오전 7시 50분입니다.
▪️ 출처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