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132부작 105회는 시청률 6.9% 였습니다. 오늘 더 많이 오를 것을 기대하며 106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보배정에서는 윤여사님 손녀라는 전화를 받았다는 강세란 모든 것을 다 모른다고 잡아떼며 변호사를 선임한다고 합니다.
친 손녀를 찾은 기념으로 106회 세 번째 결혼에서는 보배정 잔치를 엽니다.
한마리는 정다정이 손녀라는 것을 알고 집으로 달려와 백상철에게 알립니다.
한편 고은이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안 노엘은 납골당에서 쫓아 나가지만 놓치며 천애자를 만나야 된다고 합니다.
정다정은 강세란을 찾아가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윤여사는 왕제국을 찾아가 이혼하라고 합니다. 추태 부리지 말라고 하며 욕심이라 말하지만 정다정을 포기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보배정은 계약 발 뺀다 하니 시간을 달라고 합니다.
106회 세 번째 결혼 서로의 힘이 되어 주는 왕요한과 정다정
납골당 CCTV 찾아달라고 하는 노엘, 왕요한을 만나 딸이 살아 있다는 것을 전하는데 정다정이 들어옵니다. 다음에 얘기하자며 나갑니다.
106회 세 번째 결혼에서 또 빠져나가는 강세란입니다.
물품보관함에서 간장과 다이어리에 적혀있는 레시피를 꺼냅니다. 한편 90년 간장레시피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된 왕여사와 양집사, 정다정은 강세란을 의심합니다.
노엘이 놓고 간 머리핀과 정다정의 머리핀이 똑같이 생긴 것을 보며 신기해합니다. 밖에 나갔다 온다는 다정, 집으로 가 왕제국에게 이혼 도장 찍어달라고 말하며 106회 세 번째 결혼은 끝이 납니다.
107회 세 번째 결혼 예고편에서는 어린 시절 천애자가 고은이를 다른 사람에게 사주한 것을 들은 노엘을 분노하는 예고편이 나옵니다.
내일은 밝혀질지 궁금해집니다.
106회 재방송은 내일 아침 7시 50분 MBC에서 방송할 예정입니다.
▪️ 출처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