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112회 줄거리와 재방송 일정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안나와 윤여사님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결혼 112회
화원에서 강세란과 천애자가 얘기하는 소리를 들으며..
노엘 여사는
강세란
천애자
기다리라고 속으로 다짐합니다.
왕요한에게 다정이를 위로해 달라고 말하며 화원 개집에 천애자가 숨어 있다고 말합니다.
세 번째 결혼 112회
다정에게 전화를 걸어 노래를 불러주고 엄청 미안한 짓을 했다고 말하며 개집에서 엿듣고 있었다는 것을 말합니다.
다정은 왕요한에게 역공을 펼치자고 말하며 김실장을 만나야겠다고 합니다.
정다정은 사진 한 장을 보내고 김실장은 보배정에 찾아옵니다.
도와드리고 싶다 말하니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하면서 본인 이름으로 회장님이 땅을 샀다고 말합니다.
화원에 들어간 왕요한은 장소를 알 수는 없지만 분명 인형 속에 열쇠가 있을 거라며 천애자 들으라는 듯 통화 후 밖으로 나갑니다.
천애자는 강세란에게 등산가방에 금괴 열쇠가 있다고 말합니다.
강세란은 위치를 추적해 봐야겠다고 말하니 천애자는 우리 딸 똑똑하다 말합니다.
세 번째 결혼 112회
김실장 토지 대장을 확인한 정다정은 왕요한에게 위치를 찾았다며 찾아갑니다. 카드키로 문을 열려고 했지만 경고음이 울리며 문은 열리지 않았습니다.
강세란이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철석같이 믿고 있는 왕지훈입니다.
강세란은 백상철을 만나 도와달라고 합니다.
흔쾌히 받아들이고 보배정에 들어가 정다정과 강세란이 실랑이하는 사이 백상철은 사무실로 들어가 전자키를 가져갑니다.
정다정과 왕요한의 계획대로 카드키를 가져갑니다.
세 번째 결혼 112회에서는 강세란의 계획대로 왕회장에게 카메라가 든 김밥 가방을 전합니다.
백상철에게 출동을 외치며 뒤를 쫓아갑니다.
차 안에 도시락 가방은 놓고 나간 것을 확인하고 가보자고 하며 백상철과 강세란은 쫓아갑니다.
정다정은 드림식품 관련 민원 신고를 하며 세 번째 결혼 112회는 끝났습니다.
113회 예고편입니다.
왕요한
정다정과의 합작품이냐는 왕제국의 물음으로 금요일 저녁 7시 5분 방송 예정입니다.
세 번째 결혼 재방송일정입니다.
- MBC 4월 5일
오전 7시 50분 112회
◾출처 웨이브